Απολυμάνσεις Αθήνα

자바 socket 통신 예제

150 150 trap

ServerSocket 클래스를 사용하여 서버 소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개체는 클라이언트와의 통신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서버는 “노크! 노크!” 그래서 나중에 서버는 클라이언트가 말을 기다려야한다 “누가 거기?” 결과적으로 while 루프는 입력 스트림에서 읽기를 반복합니다. readLine 메서드는 클라이언트가 출력 스트림(서버의 입력 스트림)에 무언가를 작성하여 응답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클라이언트가 응답하면 서버는 KnockKnockProtocol 개체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응답을 전달하고 KnockKnockProtocol 개체에 적절한 응답을 요청합니다. 서버는 println 호출을 사용하여 소켓에 연결된 출력 스트림을 통해 클라이언트에 회신을 즉시 보냅니다. KnockKnockServer 개체에서 생성된 서버의 응답이 “안녕”이면 클라이언트가 더 이상 농담을 원하지 않으며 루프가 종료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문서의 모든 서버를 실행하는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주요 방법과 전역 변수를 포함합니다. 문서의 나머지 예제에서는 이러한 종류의 더 반복적인 코드를 생략합니다: 따라서 ping 요청에만 유용하지만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지속적인 통신을 구현하고 싶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필수. 이 예제는 독립적으로 실행되는 두 개의 Java 프로그램( 클라이언트 프로그램과 서버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은 단일 클래스인 KnockKnockClient에 의해 구현되며 이전 섹션의 EchoClient 예제와 매우 유사합니다.

서버 프로그램은 두 가지 클래스에 의해 구현된다: KnockKnockServer 와 KnockKnockProtocol. EchoServer와 유사한 KnockKnockServer는 서버 프로그램의 주요 방법을 포함하고 포트를 듣고, 연결을 설정하고, 소켓에서 읽고 쓰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클래스 KnockKnockProtocol 농담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현재 의 농담을 추적, 현재 상태 (노크 를 보내, 단서를 전송, 등등), 현재 상태에 따라 농담의 다양한 텍스트 조각을 반환합니다. 이 개체는 클라이언트와 서버가 통신하는 데 사용하기로 동의한 언어인 프로토콜을 구현합니다. 소켓은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두 프로그램 간의 양방향 통신 링크의 한 끝점입니다. 소켓 클래스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과 서버 프로그램 간의 연결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java.net 패키지는 연결의 클라이언트 측과 연결의 서버 측을 각각 구현하는 두 가지 클래스인 소켓과 ServerSocket을 제공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먼저 쓰고 서버가 텍스트를 수신하고 인쇄합니다. 그런 다음 서버가 클라이언트에 쓰고 클라이언트가 텍스트를 수신하고 인쇄합니다. 단계는 계속됩니다.

클라이언트의 소켓은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포트인 사용 가능한 모든 로컬 포트에 바인딩됩니다. 서버에도 새 소켓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전 예제에서 명령줄 인수를 사용하여 KnockKnockClient 예제를 실행하는 경우 이 소켓은 KnockKnockClient 예제를 실행한 컴퓨터에서 로컬 포트 번호 4444에 바인딩됩니다. 서버의 소켓과 클라이언트의 소켓이 연결됩니다. 정의에 따르면 소켓은 네트워크의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두 프로그램 간의 양방향 통신 링크의 한 끝점입니다. 전송 계층이 전송될 데이터를 보낼 응용 프로그램을 식별할 수 있도록 소켓은 포트 번호에 바인딩됩니다. 이전 페이지에서는 Socket 개체를 통해 기존 서버와 상호 작용하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예제를 보여 주어 도있습니다.

  • 0